각자가 하루를 마무리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운동을 하거나, 책을 읽거나, 샤워를 하거나, 퇴근 후 한 잔을 하거나.
술 중에 가장 맛있는 술은 ‘퇴근 후 한 잔’ 이라는 글도 본적이 있다.
맥주 회사 Coors가 해당 새로운 컨셉으로 광고를 노출 했다.
기존 맥주 광고처럼 해변을 배경으로 하거나, 연예인을 활용하는 방향을 벗어나, 밀레니얼과 Gen Z를 대상으로 현실적인 일상을 스토리에 반영했다.
긴 하루를 보내고 집에오면 양말을 벗듯이, 여성은 브라를 벗어 조금 더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 하는 딱 그 순간 (Moment) 에 맥주를 한 캔 따는 것이다.
남자의 moment 편도 있다.
Agency: Leo Burnett
'Advertising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R (Automatic Content Recognition) 기술과 광고 (0) | 2020.03.12 |
---|---|
China Airlines (중화항공) 광고, What Travel Brings You (0) | 2019.08.05 |
Modern Love (모던 러브) (0) | 2019.08.02 |